말도 많고 탈도 많은 RG 건담 에피온입니다

저는 일단 양호한 거 같습니다

 

 

건담 에피온의 정면과 뒷모습입니다

와이번 모드 덕분인지 날개가 아름답습니다

 

 

 

한번 잡아본 포즈

 

 

 

참 교육 킥

 

 

 

주무기 중 하나인 히트로드입니다

그나마 있는 중거리 무기죠 (하지만 근접 무기)

 

 

 

또 하나의 주 무기인 빔소드입니다

진짜 멋지네요

 

 

기습으로 6명 중 한 명 탈락 후 곳 나머지도 탈락 예정

 

 

승자에게는 트로피가 있으리

원래는 레긴레이즈 이오쿠 기로 하려 했지만은...........

뿔이 작아서 미카 앨리스로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프라모델,피규어,미니어처 > RG' 카테고리의 다른 글

Rg 건담 에피온  (0) 2023.10.12
(데이터 주의)RG 하이뉴 건담  (0) 2023.07.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