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토이에서 만든 로부테 길리먼 입니다

현재 맞형인 라이온도 예약중이요 이제 시작하죠

 

 

앞과 뒷모습 입니다

칼가와 다르게 금테는 괜찮더군요

 

 

오랜 세월이 지나 동면에서 깨어나고

모든 고난을 이겨내 홀리테라(지구)에 도착해서

아버지 황제와 면담후 그의 애검증 하나인

황제의 검 입니다 강력한 힘으로 악마를 소멸 시킬수도있죠

 

 

대성전 시절 부터써온 파워 피스트인

통치의 손 입니다 카울이 개조할때 내장형 볼터 대신

중재자라는 콤비 볼터를 달았다 합니다

 

 

그외 찍어본 사진들입니다

역시 검을 들고있는데 가장 멋진거 같군요

과연 길리먼의 업무는 줄어들것인가

 

길리먼:아들아 가장 가난한 왕은 누군지 아는냐?

프마린:무엇입니까 아버지

길리먼:최저 임금 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마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