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미)오우부 아마테라스 (무장)입니다

어제 올린다는 걸 뭐 하느라 못 올린

 

 

정면과 뒷모습입니다

 

 

무장으로 해본 포징 중 일부

 

 

설명서에 있는 포징입니다

 

 

무장으로 해본 포징

스사노오 레길리아의 장비와 합쳐서 
할버드로 만들 수 있더군요

 

 

가지고 있던 웨펀을 한번 줘봤습니다

 

 

저 트루퍼들에게 묵념을

개인적으로 레이피어가 어울리는 거 같군요 ㅎㅎ

 

 

 

저거 킬 하는 건 빠질 수 없는 법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피어는 도색했습니다

 

 

기존 무장과 함께 레이피어를 든

모습을 찍어봤습니다

 

 

마지막은 덤 ㅎ

스사노오와 다르게 먼저 나온 게 레길리아 버전이라는 게

실루엣의 버전은 언제 나올지 궁금하군요
동생인 스사노오와 틀린 거 같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