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킬팀 카시우스가 완성 됬습니다.

먼저 단체샷

각자의 챕터에서 데스 와치로 파견온 스페이스 마린들

바엘과 카시우스는 같은 울트라 마린 소속입니다

킬팀의 리더인 채플린 오르탄 카시우스

모습은 마크라지 방어 이전의 모습이라 현모습하고는 틀립니다.

블러드 레이븐 소속이던 라이브러리안 젠수스 나토리안

일단 이친구는 복귀후 확률상...던오브워2에서 사망했을지도 모르겠네요 ㄷㄷ

스페이스 울프의 블러디클로 드렌 레드 블레이드

이친구는 분명 사우전즈 선즈의 침공때 사망했을수 있겠네요 ㄷㄷ

라이벌로는 아래 친구 입니다.

다크엔젤의 중대의 챔피언인 였던 자메온 기드리온

드렌하고는 라이벌인 이유가

다크엔젤 하고 스페이스 울프의 사이가 안좋습니다

이 사이가 안좋은 챕터여도 데스와치 오면은 친해집니다.

아이언 핸드의 스턴가드 에녹스 소록

주무기는 콤비 멜타 입니다.

블러드 엔젤의 어썰트 마린의 분대장인

안토르 델라시오 입니다.

이 친구도 쉴드오브 바알때 사망했거나 그이전에

전사했을지도 모르겠네요

임페리얼 피스트의 데바스테이터인 로드리쿠스 그릿

 

화이트 스카의 바이커 서전트인 제텍 수레베이

자신의 사이보그 매와 함께 다닙니다.

 

카시우스와 같은 챕터이자 스턴가드인 바엘 바나투스 입니다

이친구도 복귀하고 마크라지 방어전에 참가 했을테니

.............사망했을 겁니다........그 스턴가드가 베테랑 스턴가드라면요

레이븐 가드의 뱅가드 베테랑인 에드릭 세토락스 입니다

안토르와 같이 점팩 마린이죠

샐러멘더의 파이어 드레이크 베테랑인 가란 브라나타르 입니다

팀원중 유일 하게 터미네이터 아머 입은 친구죠

연료통에는 번호도 있고요

전인원 도색 하느라 고생 했습니다 ㅎㅎ

제텍의 구도중 하나로 해서 만든거

저 월드이터의 운명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Recent posts